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지원

Global Corporation Growth Institute

공지사항

[언론보도]한국경영연구소, 중소기업혁신바우처 수행기관 선정

관리자 2022-06-27 조회수 655


인증 컨설팅 전문 기업 한국경영연구소(대표 정상래)는 2020년 제조 중소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하여 만들어진 제조혁신바우처 수행기관으로 등록된 후 지속적인 규격 인증 서비스 제공을 인정받아 이번 2022년 중소기업 혁신 바우처 사업 수행기관 갱신 등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해당 바우처 지원사업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업에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컨설팅, 기술지원, 마케팅 등의 3개 분야에서 최대 5천만원 한도로 지원이 가능하다. 

한국경영연구소의 중소기업 혁신 바우처 사업 수행기관 선정이 의의를 가지는 이유는 이번이 전년도에 이어 재선정이기 때문인데, 재선정이라 함은 지원사업 수행기관으로서 사업진행 경험 및 실적이 증명되었음을 의미한다. 한국경영연구소 정상래 대표는 고객사로부터 신뢰와 한국경영연구소 컨설턴트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 인증 트렌드에 맞게 다양하고 수준 높은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중소기업 혁신 바우처 사업에서 한국경영연구소가 컨설팅을 맡게 되는 범위는 ISO인증 및 제품인증을 비롯하여 ESG경영에 해당하는 환경 관련 인증 및 탄소인증 등의 분야로, 여러 인증기관과의 교류 및 협약을 통해 인증 시장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한편 한국경영연구소는 2010년 설립 이후로 연간 1500회 이상의 인증 심사와 컨설팅을 맡는 인증 전문 기관으로 성장하였으며, 최근 통합인증관리 시스템으로 특허를 취득한 상태다. 

또한 인도와 일본 할랄인증 심사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여 다양한 산업 분야의 인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